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리뷰

제품리뷰

시계를 좋아하고 관심과 열정을 가진분을 찾습니다^^
운영 준비중인 시계 카페에 관심있는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터프가이를 위한 CK시계 K9514104 윙메이트 크로노
작성자 [THE CHRON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10-28 10:20: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터프가이를 위한 캘빈클라인시계.

K9514104 윙메이트 크로노

<캘빈클라인시계 K9514104 윙메이트 크로노 메탈시계>

몇일전 더크로노에 제품 문의가 있은후 바로 판매가 된 캘빈클라인시계 K9514104입니다.

CK시계의 최근 디자인 추세는 깔끔한 디자인에 극도의 심플함입니다. 반면 이 K9514104는 크고 묵직한 디자인에 날카로운 라인이 매력적인 제품인데요 신상품은 아니지만 캘빈클라인시계에선 보기드문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기본적으로 크로노그래프 기능에 5시 방향에는 날짜 표시기능이 있으며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41mm가 넘는 큰 사이즈에 두께는 9미리 정도 되는 큼지막한 사이즈의 글라스엔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가 적용되어 견고함까지 갖춘 멋진 시계입니다.

캘빈클라인시계에선 보기드문 디자인으로 케이스와 메탈 밴드 이음부분이 날카로운 라인으로 되있습니다. 용두부분에는 캘빈클라인시계 로고가 각인되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세공또한 완벽하게 잘 되있습니다

<CK 각인 로고>

밴드 또한 캘빈클라인시계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무광과 유광을 잘 조합합 세련된 밴드는 젋은층이좋아하는 큰 마디로 구성하여 클래식한 느낌을 없애고 도시적인 느낌을 부각시켰습니다.

재질의 느낌을 잘 살려낸 고급 메탈밴드입니다.

캘빈클라인시계의 메탈 밴드는 밴드 가격만해도 상당히 고가인데요. 보통 이정도 밴드의 일반 판매가는 17만원 정도로 30만원대의 시계에 이 메탈밴드가 적용된 모델이라면 시계보다 밴드가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디에나 빠지지않는 캘빈클라인시계 브랜드 로고.

본체 뒷판인데요. 보시는거와 같이 캘빈클라인시계의 브랜드 로고가 각인되있고 그 아래로 생산지표시가 정확히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패션시계들은 중국산 제조가 많은데 캘빈클라인시계는 100% 스위스 현지 제작으로 패션뿐만 아니라 시계의 기술력또한 갖춘 스와치그룹의 중저가 브랜드입니다.

100m 방수와 유지재질, 케이스소재 그리고 제품 고유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캘빈클라인시계 K9514104 윙메이트 크로노는 아주 멋진 기능이 숨겨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야광시계라고하면은 촌스럽고 장난감처럼 느껴지는게 많은데요 이 모델에선 인덱스의 외각테두리에 작은 점으로 표현하여 어두운 곳에서 시인성을 높여주면서 디자인까지 버리지 않은 멋진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불을 끄면 이렇게 인댁스 부분에 작은 점으로 나타나고 분침과시침만 보입니다.

더크로노의 모든 상품은 꼼꼼하기로 소문난 박실장님께서 직접 검사하여 완벽한 상품만을 고객님께 발송합니다.

<더크로노는 스와치그룹 코리아 공식 판매점입니다.>

캘빈클라인시계의 정품 풀셋 구성입니다. 정품보증서+메뉴얼+정품케이스가 완벽하게 발송되며

정품 보증서에는 스와치그룹코리아 공식 등록된 업체의 스템프가 찍혀있어야 정상적인 A/S가 가능합니다. 정품 구입시에는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캘빈클라인시계의 터프가이를 위한 시계.

K9514104 윙메이트 크로노 메탈시계.

강한 남자에게 어울리는 CK만의 멋진 아이템

제품 구입 및 예약은 더크로노로 언제든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