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르그의 모든 A/S는 MNS에서 이루어집니다.
방법은 총 두가지이며 온라인 A/S 신청방법과 전화상담을 통한 A/S 방법이 있습니다.
[http://www.mnshome.com/]
㈜엠앤에스에서는 정식 수입품에 한하여 A/S를 지원합니다.
A/S 문의시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확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S 맡기신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 6개월이 경과하였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
# 상담 전화 (낙원상가) : 02-3442-2929
# 상담 전화 (서초 A/S 센터) : 02-3472-7741
[A/S 상태 설명]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A/S 상태확인 메뉴로 가시면 회원님께서 신청하신 A/S의 진행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점검신청 : 제품 이상 발생시 온라인 A/S 점검 신청을 하신 상태입니다.
- 수리불가 : 수리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 고장아님 : 고장이 아닌 상태입니다.
- A/S 접수요망 : A/S가 가능한 경우로 'A/S접수하기'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 접수대기 : 회원님께서 A/S접수를 하신 상태입니다.
- 접수완료 : 고객지원센터에서 택배 또는 직접 방문으로 제품을 받은 상태입니다.
- 수리 불가로 반송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 수리 완료 : 수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수리비를 온라인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발송 완료 : 온라인입금 확인 후 회원님의 배달지주소로 발송된 상태입니다.
[온라인 A/S 이용 방법]
+ A/S 점검하기
(회원님) 제품 이상 발생시 증상을 상세히 설명하여
점검신청을 해주시면 제품의 고장유무를 A/S 상태확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악기 사용법 문의나 기타 기술적인 문제는 help@mnshome.com으로 문의하세요.
+ 점검 후 답변
(A/S센터) 회원님이 점검 신청하신 내용을 토대로
A/S가능유무 및 A/S기간, 기타 내용을 세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 AS 가능시 접수하기
(회원님) 회원님께서 받으실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여 접수를 합니다.
A/S 의뢰서를 프린트해 제품부착 후 택배 발송 또는 직접 A/S센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A/S 제품 수리완료
(A/S센터) 제품 수리후 수리내역과 수리비내역를 온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S 수리비 온라인 입금
(회원님) A/S 수리비를 담당자에게 전달받은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A/S제품 출고
(A/S센터) 온라인입금 확인 후 위 접수시 기입한 배송지로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 제품 수령 제품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