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은 서울, 안산, 대전, 광주, 제주, 진주, 부산, 포항, 대구에 A/S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A/S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이상이 생기거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온라인 또는 전화접수를 통하여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피아노의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A/S처리가 가능합니다.
http://www.dynatone.co.kr/site/html/cscenter/info.php
TEL : 080-463-3333
택배상품의 경우 (우쿨렐레,기타,바이올린,플룻,미디기기 등)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1. 전화로 A/S를 접수합니다 TEL : 080-463-3333
2. 보내실 제품의 고장내역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메모하여 넣으시고 제품을 박스로
견고하게 포장합니다.
3. 택배로 발송해 주십시오.
4.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점검 후 안내전화를 드리며, 고장내역을 수리하고 다른 이상 여부도
점검해드립니다.
5. 완벽하게 포장 후 고객님 댁으로 택배 발송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