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각종 브랜드의 서비스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A/S접수도 가능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나톤 서비스센터 안내
작성자 [티커스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6-04 17:08: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7

 

 

 

다이나톤은 서울, 안산, 대전, 광주, 제주, 진주, 부산, 포항, 대구에 A/S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A/S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이상이 생기거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온라인 또는 전화접수를 통하여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피아노의 경우,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A/S처리가 가능합니다.

http://www.dynatone.co.kr/site/html/cscenter/info.php

TEL : 080-463-3333

 

 

 

택배상품의 경우 (우쿨렐레,기타,바이올린,플룻,미디기기 등)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1. 전화로 A/S를 접수합니다 TEL : 080-463-3333

2. 보내실 제품의 고장내역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메모하여 넣으시고 제품을 박스로

    견고하게 포장합니다.

3. 택배로 발송해 주십시오.

4.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점검 후 안내전화를 드리며, 고장내역을 수리하고 다른 이상 여부도

    점검해드립니다.

5. 완벽하게 포장 후 고객님 댁으로 택배 발송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