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각종 브랜드의 서비스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A/S접수도 가능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카시오 서비스센터 안내
작성자 [티커스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2-19 12:01: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9

 

 

 

※ 제품 구입 후 A/S 기간은 1년입니다.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 동안 만일 고장이 발생하셨을 경우 보증서를 제시하시고,

    구입하신 판매점 또는 보증서에 기재 된 서비스센터(본사)에 수리를 의뢰해 주십시오.

 

 

 

※ CASIO 공인 서비스센터

 

    * 대표전화 : 02-855-9999   일반전화 02-803-2112 / 02-803-6116

    * 팩스 : 02-803-7999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332-41번지 4층 (주)코아인더스트리

 

 

 

※ 제품보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의 기준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보증서에 의하여 확인합니다.

 

      단, 제품 보증서의 구입일자가 기재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나

      제품 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보증서비스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보증규정

 

     취급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고장난 경우는 보증서를 제시하시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서의 제시가 없는 경우 및 본서에 구입일, 고객명, 판매점명의 기입이 없는 경우,

     또는 글자를 수정한 경우는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수리품을 가지고 오실때, 가지고 가실때의 교통비, 그리고 송부 할 경우 운송 및 제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 중 유상수리규정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 지정서비스점 이외에서의 수리, 개조등을 행한 경우,

     소모품 (전지,리본,밴드 등)의 교환,  사용중에 일어난 외관상의 변화 (긁힘. 변형, 변색 등)

 

 

 

 

첨부파일 coa_map.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