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리뷰

제품리뷰

시계를 좋아하고 관심과 열정을 가진분을 찾습니다^^
운영 준비중인 시계 카페에 관심있는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SNQ003J의 뒤를 잊는 SEIKO PREMIER SNQ103J
작성자 [THE CHRON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11-18 10:24: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9

SEIKO PREMIER

BEST ITEM. SNQ103J

<SEIKO PREMIER SNQ103J>

 

출시된지는 조금 시간이 지났는데.. 이제와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대체 무엇일까?

이 문제는 SNQ003J,SNQ001J등의 단종에서 시작된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SNQ003모델이 나름 가격대도 저렴하고 상품도 좋아서 인기가 높았지만 이제는 떠난이기에..

후속모델인 이 세이코프리미어의 막내. SNQ103모델이 그 인기를 이어받고 있다고 봅니다.

<SEIKO PREMIER SNQ103J>

세이코시계의 프리미어 라인에 속한 SNQ103J는 SNQ107, SNQ116과 형제인데요. 남성분들의 취향때문인지 계절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들어 검판 메탈시계인 SNQ103J가 다른제품보다 문의도 더 많고 주문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이얼은 클레식하게 로마숫자를 사용하여 시계의 전체적인 느낌을 고급스럽게 표현한 모델로써 인덱스를 기존의 SNQ003J보다 좀더 크고 길쭉하게 표시하여 시인성을 높임과 동시에 세련미를 강조하였습니다.

 

세이코프리미어의 베스트 아이템. SNQ103J. 자세히 살펴볼까요?

SNQ103J 정면사진입니다. 세이코프리미어만의 스타일에 다이얼판 내부에 퍼페츄얼 캘린더가 위치해 있으며 12시방향의 세이코시계 로고. 시침과 초침도 날카로운 느낌의 세련미를 표현한 디자인으로

남성시계로 인기상품이 아닐수 없습니다.  크기는 전반적으로 40mm정도가 나오는데요. 용두를 포함하면 43mm정도? 나옵니다. 밴드는 세이코프리미어의  고급 메탈밴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세이코프리미어라면 보통 대부분이 사파이어 글라스 적용 모델입니다. 이 SNQ103J역시 사파이어 글라스로 기스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이 사파이어 글라스를 고급모델에만 사용 되었지만 최근에 낮게는 20만원대의 브랜드시계에서도 사파이어 글라스가 적용된 모델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반사코팅이 안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기스는 않나지만 꺽인 각도에서는 시안성이 떨어질수 있다는는 점은 어쩔수 없는 부분인듯 합니다.

세이코프리미어의 인기상품이 되버린 SNQ시리즈. SNP시리즈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가격대에 비하면 부족하지 않은 제품이긴 합니다^^

<SEIKO PREMIER SNQ103J>

정품 세이코프리미어의 뒷백 모습인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정품 로고, 생산지표시, 케이스재질, 글라스소재, 방수표시제품코드 시리얼넘버 등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밴드에 표시된 작은 숫자와 영어또한 정품 밴드를 표시해주는 중요한 표시이기도 합니다

세이코시계를 정품으로 구입하시면 아래와 같이 풀 패키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이코시계 정품 풀세트 구성상품>

 

시계를 사람과 비교 할 수는 없지만 비교하기 가장 적절한 표현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민증이 있다면 시계에는 정품보증서가 그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부분을

너무 가볍게 여기고 계십니다.

이 정품보증서가 없으시면 후에 A/S 부분에 있어서 부득이하게 손해를 보시거나 불편한점이 많으니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항상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주시지만 보증서 없는분들은 도와 드릴수가 없습니다 ㅜ.ㅡ)

세이코프리미어 시계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시계라고 합니다. 클레식한 느낌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세이코프리미어. 디테일한 부분 마져도 정교하게 세공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세이코시계 로고가 각인된 고급 메탈밴드>

3단 버튼식 고급 메탈밴드라 열고 닫는게 매우 편하고 내구성도 좋아 오래동안 사용 가능하십니다.

세이코프리미어 시계들은 보통 이 메탈밴드가 공통적으로 사용되는데요 개인적으로 큼직하고 튼튼해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세이코프리미어 SNQ103J. 주문시 정품 케이스에 담겨져 안전하게 발송됩니다.

40~50만원대 쿼츠시계가  결정하기 가장 힘든 가격대 인데요 

세이코프리미어 SNQ103J라면 티쏘의 꾸뜨리에나 PRC200과 버금가는 라인이기에 디자인만 마음에 드신다면

일단 지르시고 착용해보시길 권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테니까요^^

 

세이코시계의 구입 및 문의는 더크로노의 박실장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