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각종 브랜드의 서비스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A/S접수도 가능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벨로체 서비스센터 안내
작성자 [티커스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6-04 16:41: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2

벨로체 공식 사이트에서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해당 폼에 맞추어 A/S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iveloce.co.kr/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410-105 천호현대프라자 2층

TEL : 080-012-8272

 

 

접수시에는 모델명, 이상증상, 구매시기등의 피아노에 관련된 내용과
개인정보(전화번호, 성함, 주소)를 알려주시면 담당기사가 배정이 되고 일정에 따라 방문을 하게 됩니다.

 

통상적인 AS기간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 서울을 포함한 광역시, 대도시 지역은 접수일을 제외하고

2일~5일(서울,경기남부,인천,대전,전주,광주,대구,부산) 사이정도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다른 지역의 경우는 접수일을 제외하고 3일~1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특히 강원지역의 경우는 현재 지역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기사분의 부재로 서울 동부지역의 담당기사

들이 월 2회정도 순회를 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개선을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 AS관련 규정

 

1. 무상 기간중 주요부품 이상 발생

   1) 무상 보증 기간중 주요부품에 대하여 3회이상 동일 이상증상 발생시 부품 교체 또는 제품 교환.

      단, 제품 교환은 부득이 교환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한함.

2. 무상 보증기간 경과 후 주요부품 이상 발생

   1) 무상 보증기간 경과후 주요부품에 대한 이상발생시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실비로 부품을 교체하고

      교체된 부품에 대하여 3개월 무상 보증기간 적용.

   2) 교체후 보증기간 내 동일 부품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발생시 무상으로 부품 재교환및 보증기간 연장.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