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구입 후 A/S 기간은 1년입니다.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 동안 만일 고장이 발생하셨을 경우 보증서를 제시하시고,
구입하신 판매점 또는 보증서에 기재 된 서비스센터(본사)에 수리를 의뢰해 주십시오.
※ CASIO 공인 서비스센터
* 대표전화 : 02-855-9999 일반전화 02-803-2112 / 02-803-6116
* 팩스 : 02-803-7999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332-41번지 4층 (주)코아인더스트리
※ 제품보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의 기준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보증서에 의하여 확인합니다.
단, 제품 보증서의 구입일자가 기재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나
제품 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보증서비스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보증규정
취급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고장난 경우는 보증서를 제시하시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서의 제시가 없는 경우 및 본서에 구입일, 고객명, 판매점명의 기입이 없는 경우,
또는 글자를 수정한 경우는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수리품을 가지고 오실때, 가지고 가실때의 교통비, 그리고 송부 할 경우 운송 및 제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 중 유상수리규정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 지정서비스점 이외에서의 수리, 개조등을 행한 경우,
소모품 (전지,리본,밴드 등)의 교환, 사용중에 일어난 외관상의 변화 (긁힘. 변형, 변색 등)